top of page

당구선수 김민아 안정된 샷 돋보여… 하이원리조트–NH농협카드 4라운드 접전 스포츠뉴스

  • 작성자 사진: 정은 이
    정은 이
  • 2025년 11월 21일
  • 1분 분량



[PBA 팀리그] 김민아 안정된 샷 돋보여… 하이원리조트–NH농협카드 4라운드 접전

2025-2026 웰컴저축은행 PBA 팀리그 4라운드 경기가 21일 오후 경기 고양시 킨텍스 PBA스타디움에서 열리며 하이원리조트와 NH농협카드가 맞붙었다. 양 팀은 이번 시즌 중위권 경쟁을 치열하게 벌이고 있는 만큼 초반부터 팽팽한 분위기 속에 경기가 진행됐다.







이날 경기에서는 NH농협카드의 김민아가 침착하고 안정적인 경기 운영으로 주목을 받았다. 김민아는 복잡한 배치에서도 과감한 선택과 정교한 스트로크를 선보이며 팀 분위기를 끌어올렸다. 특히 세트 중반에 보여준 장거리 샷은 관중석에서 탄성을 자아낼 만큼 정확도가 돋보였다.

하이원리조트 역시 흔들림 없는 수비와 균형 잡힌 득점력으로 맞불을 놓으며 손에 땀을 쥐는 승부를 이어갔다. 양 팀 선수들은 세트마다 흐름을 주고받으며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수준 높은 대결을 선사했다.

경기는 후반부까지 승부를 예측하기 어려운 접전 양상으로 펼쳐졌으며, 각 팀 선수들의 집중력과 팀워크가 승패를 가를 주요 변수로 작용했다.

양 팀은 이번 4라운드를 통해 순위 경쟁에서 중요한 분수령을 맞게 되었으며, 남은 라운드에서도 치열한 선두 추격전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.




댓글


© 2035 by Site Name. Powered and secured by Wix

bottom of page